🎉 2025 제31회 전국학생음악콩쿠르 입상 소식 🎉
이번 2025 제31회 전국학생음악콩쿠르에서 우리 계명대학교 피아노 전공 학생들이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.
피아노 대학부 1학년 손영민 – 최우수상
피아노 대학부 1학년 강주연 – 1등
피아노 대학부 4학년 이연희 – 3등
열정과 노력으로 멋진 성과를 이뤄낸 세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.
앞으로도 음악에 대한 깊은 사랑과 성실함으로 더 큰 무대에서 빛나기를 응원합니다.
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