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. 3. 31. (화) 18:00
<피아노과 제 3회 실기 우수자 연주회>
다가오는 3월 31일(화),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 피아노과에서 재학생 중 실기 우수자로 선발된 학생들의 연주회를 개최합니다.
이번 연주회는 학생들의 뛰어난 기량과 음악적 성취를 선보이는 뜻 깊은 무대로 준비 되었습니다.
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을 향해 따스하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