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가오는 2025. 10. 31(금) 19:30, 유네스코가 선택한 대구 - 8주년 기념음악회에 계명대학교 피아노과 4학년 김혜원 학생이 피아노 솔로 연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
피아노과 학우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:)